■ 갈등구조의 재 확산인가?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"소통과 화합" "다른 생각과 융합" "통합과 창조"
그것은 다름을 먼저 인정하는 것입니다.

자유게시판

■ 갈등구조의 재 확산인가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태사회 작성일20-05-31 18:05 조회79회 댓글0건
■ 갈등구조의 재 확산인가?

국제태권도신문 5월 27일자  내용을 인용하면
"전이사장은 ~ 5월 25일자로 오노균 전 후보가 제기한 원장선거 무효 소송과 이에 따른 직무정지가처분 신청이 취하됨에 따라 복귀가 결정된 최 원장과 관련해 정관위배 지적도 나왔다.
손천택 이사는 “이사장과 원장의 권한이 다르다. 심사제도TF는 원장이 주도하고, 운영이사는 이사장이 해야 한다. 오 전 후보가 소송을 취하해 최 원장이 복귀한다고 하지만 이 것으로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. 어쨌든 최 원장은 정관을 위반한 원장이 됐다. 다른 사람이 또 소송을 제기하면 (원장 공백)이런 문제가 또 다시 발생할 우려가 높다”고 지적했다.
전 이사장은 “민감한 문제라 얘기를 안하려고 했는데 사실 걱정이 많이 된다. 권위있는 법률전문가와 의논해보니 손 이사의 말과 같이 정당성이 없다는 의견이다. 정관에 과반수 이상으로 되어 있는데 절반으로 원장이 된 것이다. 정통성도 없을뿐더러 이사 중에 누군가가 소송을 제기하면 또 똑같은 문제가 생긴다.
 이사들 이외에도 문제를 제기할 수 있는 상황”이라고 난감한 반응을 보였다."

-------------
오늘 이사회 내용을 보면 이러한  현상은 과연 무엇을 의미하며 무엇을 예견하는 것일까?
새로운 패권싸움을  알리는 전조 증상은 아닌지 의구심 듭니다.
새 술은 새 부대에 담으라는  말이 있는데
이또한 국기원에서는  공영불인가 봅니다
정치하려면 국회로 가야하고
농사 지으려면  서울가서 농사짓는다고  하면 안되듯이
현재의 국기원은 정치하는 사람들이 필요한 것이 아닌  규정과 원칙을  지키는 그런 사람이 필요한 때 입니다
일선 사범들의 변화와 개혁에 대한 열망과 기대를 짓누르고  사범들의 피눈물을 먹이삼아  개혁에 역행한다면 제2의  오**이 되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있을까요?

초심으로 돌아가 규정과 원칙에 충실합시다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문의 : k6c2s5@hanmail.net ㅣ 주소 :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서부대로 278 학산트윈빌딩 5층
Copyright © 2016 테권도 바로 세우기 사범회. All Rights Reserved.